본문 바로가기

일.상.

7월 해외 여행지 추천! (Best7! 2023 최신ver )

안녕하세요, 제레미입니다!
오늘은 여름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7~ 8월 해외 여행지 추천을 들고 왔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곤 합니다. 7월은 한국에서 가장 더운 시기이기 때문에, 시원한 바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산악 지형에서 자연과 어울리며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 분들이 많지요. 
이번에는 7월에 가기에 딱 좋은 해외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7,8월은 성수기철이라 어디를 가더라도 여행비용이 많이 드는 시기인데요! (ㅠ_ㅠ..)
이왕 떠나는 여행, 날씨, 관광명소, 음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1000% 즐길 수 있는 곳들로 준비해 봤으니, 함께 살펴보시죠!

 

 

 

 1. 발리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7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로 인기 있는 곳은 발리입니다. 발리는 환상적인 해변과 푸른 바다, 문화적인 다양성을 갖춘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서핑과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히며, 특히 남쪽의 울루와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핑 포인트입니다. 발리의 7월은 비가 적고 날씨가 건조하며,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시즌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며, 현지 음식과 문화도 즐길 수 있습니다.


 

 2. 치앙마이 (태국)

태국 치앙마이

7월에 가기 좋은 태국의 여행지로는 치앙마이가 있습니다. 치앙마이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여기에서는 독특한 문화 체험과 예술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동남아에서 유럽풍의 느낌을 낸다며 MZ세대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기도 합니다.
7월은 치앙마이의 비가 많이 내리는 시기이지만, 업계에서는 저가로 숙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많습니다. 사원, 마사지, 야시장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독특한 태국 문화를 체험해 보세요.

 

 3. 퀸즈타운 (뉴질랜드)

퀸즈타운 뉴질랜드

7월에 남반구에 위치한 퀸즈타운은 겨울 시즌이지만 풍경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인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스키, 스노보드, 래프팅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퀸즈타운 주변의 호수와 산악 지형은 트레킹과 자전거 타기에도 좋습니다. 7월에는 호수의 푸른 물과 눈으로 뒤덮인 산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줍니다. 지역 음식과 와인을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4. 나미비아 사막 (남아프리카 공화국)

나미비아 사막

조금 이색적인 여행지를 원하신다면, 나미비아 사막을 추천해 볼 수 있습니다. 넓은 벌판과 붉은 모래 언덕으로 이루어진 나미비아 사막은 사막 체험과 환상적인 풍경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사막 사파리, 캠핑, 사막 스카이 다이빙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7월은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시원한 날씨로, 사막에서의 여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5. 상하이 (중국)

상하이 중국

7월에 상하이를 방문하면 현대적인 도시의 매력과 중국 전통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상하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로, 초고층 빌딩과 현대적인 상업 거리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동화적인 유적지인 유원지와 전통적인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여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껴보세요. 7월은 상하이의 날씨가 더욱 더운 편이므로 쾌적한 실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6.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호주!

7월은 오스트레일리아의 겨울 시즌이지만 시드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시드니 하버의 아이콘이 되는 오페라 하우스를 비롯하여 해변, 공원, 박물관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어 풍부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 시드니는 7월에 비가 많이 올 수 있으므로 우산과 방수 옷을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며 오스트레일리아의 문화를 체험해 보세요.

 7. 리스본 (포르투갈)

리스본 포르투갈

7월에 가기 좋은 마지막 여행지로 유럽의 리스본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채로운 건축물,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합니다. 리스본에서는 도심을 돌아다니며 예술과 역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안지역에서는 멋진 해변과 식당을 즐길 수 있습니다. 7월에는 리스본에서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열리므로 현지 문화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7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로 발리, 치앙마이, 퀸즈타운, 나미비아 사막, 상하이, 시드니, 리스본을 살펴보았습니다.
모두 각각의 매력적인 풍경과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며, 여행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곳인데요. 특히 관광객 수가 많지 않은 나미비아 사막과 퀸즈타운은 조용한 휴양지로서의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럼 다들, 여행지 선정에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다음엔 "여름에 가기 좋은 국내여행지"로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여름 휴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