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TNGT 니트 / 질 스튜어트 뉴욕 스포츠 반팔 운동복 쇼핑 후기. (남자 니트 추천)

오늘은 가볍게 쇼핑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정말 오랜만에 쇼핑을 했다.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집콕 생활을 하게 된 후로, 쇼핑 횟수도 급격히 줄었다. 직장인이 되고 나서부터는 오프라인 쇼핑을 자주 가던 것도 아니지만, 아무래도 밖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줄다 보니 옷에 투자하고 싶은 마음이 자연스레 없어졌던 모양이다.

즐겨 찾는 LF몰과, 에두아르도 쇼핑몰에서 기본템(?)으로 입을만한 것들을 샀다.

먼저 LF몰에서 산 니트와 운동복.

TNGT 니트 / 질 스튜어트 스포츠 운동복

 

 1. TNGT 라이트 바이올렛 세미오버핏 소프트 니트

TNGT 라이트 바이올렛 세미오버핏 소프트 니트

이름이 참 길다. TNGT에서 나온 바이올렛 색상의 세미오버핏 니트이다. 시즌 오프라 할인을 많이 해서 샀는데, 매우 만족스럽다. 

기본 색깔의 니트는 다 있어서, 뭔가 새로우면서도 너무 독특하지 않은 색상의 니트가 필요했는데 잘 산 것 같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3만 8000원정도? 에 샀던 것 같다. 가격 대비 니트도 탄탄한 편이고, 생~각보다 얇지도 않다.

TNGT 남자 니트 추천!

사진의 의도는 뭐였냐면.. 생각보다 얇지 않다는 것과 의외로 짱짱하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만.. 전달이 됐을까요?.. 

이 가격대에 니트를 사면, 품질걱정을 안할 수가 없는데, TNGT니트는 일단 기본이상은 하는것 같다.(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입니당..)

암튼 색상도, 품질도, 가격도, 핏도, 사이즈도 매우 만족합니다.

흔하지 않은 색상이라 더 맘에 드는듯 합니다!

 

원본의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또 급 존대??..)

http://m.lfmall.co.kr/product.do?cmd=getProductDetail&PROD_CD=TGSW0D263V1

 

TNGT, [솜사탕 니트] 라이트 바이올렛 세미오버핏 소프트 니트

LF 즉시할인 35% -22,750원 상품할인쿠폰 10% -4,230원 상품에 기본 할인이 적용된 가격입니다. 주문서에서 더 큰 할인을 받아보세요!

m.lfmall.co.kr

 

 

2. 질스튜어트 뉴욕 스포츠 아이스큐브 베이직 라운드 반팔 티셔츠

질스튜어트 뉴욕 스포츠 아이스큐브 베이직 라운드 반팔 티셔츠. 

이름이 또 길다.. 홈트 할 때, 러닝 할 때(1년에 2번..?), 등산 갈 때(1년에 1번..?) 등 운동할 때 입으려고 샀다. 

정가는 39,000원인데, 음 LF몰에서 늘 그렇듯 할인해서 24,000원 대에 샀다. 95와 100 사이의 몸이지만, 이건 넉넉하게 입으려고 100 사이즈를 샀는데 그리 넉넉하진 않은 것 같다. 

그래도 신축성이 좋고, 땀이나도 빨리 마를 것 같은 소재라 무척 마음에 든다.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을 것 같다. Neo - Cube가 흡습속건의 프리미엄 원단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프리미엄 원단 일지 운동하며 체험해봐야겠다.

역시나 원본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m.lfmall.co.kr/product.do?cmd=getProductDetail&PROD_CD=JMTS0B424OW

 

JILLSTUART SPORT, [NEO-Cube] 화이트 남성 아이스큐브 베이직 라운드 반팔 티셔츠

LF 즉시할인 30% -11,700원 상품할인쿠폰 10% -2,730원 상품에 기본 할인이 적용된 가격입니다. 주문서에서 더 큰 할인을 받아보세요!

m.lfmall.co.kr

 

LF몰에서 산 두 개 다 매우 만족! 두 제품 다 다른 색깔도 사고 싶은 옷들이었다. 

LF몰 쇼핑 후기

LF몰에서 옷을 살 때마다, 과연 택 가격대로 사는 사람이 있을까 의문이 든다. 다 마케팅이겠죠..?

아무튼 이번 포스팅의 마지막도 아무 의미 없는 택 가격 사진으로 마쳐본다.

에두아르도에서의 쇼핑 후기는 다른 날 해야겠다. 너무 졸리다..

 

다들 굿나잇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