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TNGT 정장 (마이크로 체크 투버튼 자켓 & 팬츠) 구매 후기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체크자켓 한벌을 사고 싶었다. 원래는 자켓만 사려 했으나, 매장에서 팬츠와 함께 입어본 뒤 팬츠도 구매하게 되었다. 이런 캐주얼 정장을 세트로 사본적은 처음이었는데 꽤 만족할만한 구매였어서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다. 의류 후기는 처음이넹. 어차피 일 방문자수가 한자릿수이니 마음대로 후기를 써보겠다. ㅋ.ㅋ... 구매처 & 가격은 맨 아래에 첨부하였다.

TNGT 정장

자켓 상의 : TGJA0D142N1

브라운, 네이비 컬러감이 어우러진 체크무늬의 자켓이다. 한참 전 부터 체크무늬 자켓이 유행을 돌았기에 이제는 조금 지루해질 법도 한데, 뭐 내 눈에는 여전히 이뻐 보였다. 무엇보다 이 자켓처럼 회색톤의 체크무늬 자켓을 하나 갖고 싶었는데 마땅한 게 없어서 못 사고 있었다. 자칫하면 아재처럼 보일 것 같다고 생각했으나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건, 음.. 걍 이제 리얼 아재 나이가 되서인가..?

평소 95 or 100 사이즈를 입는데, 이 자켓은 왠지 크게 입으면 안이쁠것 같아서 95사이즈로 갔다. 그렇다보니 안에 두꺼운 니트를 입었을때는 조금 끼는듯하다. 가장 예쁘게 입으려면 라운드넥 or 얇은 니트에 걸치면 될듯 하다 !  = 흔한 결혼식 하객룩. 반사이즈 크게 입어도 트렌디하게 소화해 낼 수 있을 것 같다. (누군가는 ! 나는 그렇게는 소화 못함;)

암튼 자켓 만족! 가성비 굿이라 주변에 추천해줄 만하다.

★★★★☆

 

팬츠 : TGPA0D142N1

자켓과 동일한 패턴의 팬츠이다. 사이드에 밴딩이 있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든다. 언젠가부터 이 밴딩이 없으면 불편해졌다. 스탠다드한 핏이라고 나와 있지만 약간 슬림핏에 속한다고 보면 될 것 같다. 허리는 보통 30을 입는데 29, 31이 있길래 고민하다 29로 갔고, 그럭저럭 잘 맞는 것 같다. 사실 매장에서 31로 입어봤었는데 사이즈가 좀 컸다.

팬츠도 만족!

★★★★☆ 팬츠도 추천해줄 만하다. 

 

구매 경로

구매 경로는 역시 LF몰이다. 직장인이 되고 나서 가장 즐겨 쓰는 쇼핑몰이다. 편하고,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고, 할인쿠폰도 자주 쏴주고, 연령대에 맞는 브랜드들이 많다. 이번 TNGT 정장 세트도 LF몰을 통해 구입하였는데, 늘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택배가 왔을 때의 포장 상태이다.

이런 박스까진 그럴듯하게 오는데, 박스를 열어보면,

TNGT 체크 자켓 & 체크 팬츠

흑 내 정장이 이렇게 처량하게 담겨있다... 얘들아 구김 가진 않았니..?

LF몰 TNGT 자켓
LF몰 TNGT 팬츠

다행히 늘 큰 구김은 안 가지만.. 20만 원 가까이 썼는데 좀 더 그럴듯하게 보내줄 순 없는 거냐규.. 암튼 옷은 전반적으로 만족이다. 가격 대비 만족.

아무 의미 없는 택 가격으로 글을 마친다. 89,000 + 199,000 = 288,000원이지만, LF몰에서 이 쿠폰, 저 쿠폰, 마일리지 다 모아서 약 19만원 즈음에 샀다. 구매처는 요기! 쇼핑 대 만족! 어여 자쟈 졸립다...

http://m.lfmall.co.kr/product.do?cmd=getProductDetail&PROD_CD=TGJA0D142N1

 

TNGT, [네이비] 마이크로 체크 투버튼 자켓

LF 즉시할인 20% -39,800원 상품할인쿠폰 15% -23,880원 상품에 기본 할인이 적용된 가격입니다. 주문서에서 더 큰 할인을 받아보세요!

m.lfmall.co.kr

http://m.lfmall.co.kr/product.do?cmd=getProductDetail&PROD_CD=TGPA0D142N1

 

TNGT, 네이비 슬림핏 울라이크 체크 셋업팬츠

LF 즉시할인 20% -17,800원 상품할인쿠폰 15% -10,680원 상품에 기본 할인이 적용된 가격입니다. 주문서에서 더 큰 할인을 받아보세요!

m.lfmall.co.kr